코인 뽀개기/알트코인 전망

샌드박스(SAND) 알파 시즌 2 : 알파 패스 NFT 증정 이벤트!

💡 코인 이슈, 주요 거시경제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. (*글 하단 참고)

 


 

🚀 샌드박스(SAND)

 

샌드박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메타버스 내에서 유저들이 디지털 자산을 직접 만들고 거래함과 동시에

'NFT'와 'DAO'를 결합하여 탈중앙화 된 게임 플랫폼을 만들고 운영하는 프로젝트입니다.

 

바로 이 샌드박스 생태계에서 샌드박스 코인이 화폐, 거버넌스, 예치(스테이킹) 등의 용도로 이용되죠.

💡 한줄 요약 : 샌드박스는 가상자산 기반 메타버스 및 인프라 플랫폼이다.

 

국내 가상화폐 공시 포털 '쟁글'의 크립토 평가등급은 A-입니다.

 

샌드박스의 2022년 로드맵입니다.

*더욱 자세한 크립토 평가 정보는 댓글의 주소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.

 


 

🚀 샌드박스 알파 시즌 2

 

샌드박스는 알파 시즌 2 예고와 함께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.

 

아울러 이를 기념하는 취지로 더 샌드박스 코리아에서 '알파 패스 NFT 증정 이벤트'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'알파 패스'란 샌드박스 생태계의 또 다른 메타버스로, NFT를 활용한 P2E(Play to Earn) 모델 게임의 테스트 버전입니다.

📅 일정 : 2월 25일 ~3월 10일

🏆 당첨자 발표 : 3월 16일

💰 보상 : 알파 시즌 2 알파 패스 20장 (추첨, 알파 시즌 중 지급)

 

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7가지의 간단한 미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니

최대 1000개의 샌드박스 코인을 노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.

👉 샌드박스 알파 패스 NFT 이벤트 페이지

 


 

📈 샌드박스 차트 분석

 

바이낸스의 샌드박스/테더 1주 봉 차트입니다.

업비트의 원화 차트가 아닌 바이낸스의 달러 차트로 보는 이유는 차트를 펼쳐보시면 아실 겁니다.

바이낸스에 먼저 상장되었기 때문에 차트 데이터가 더 많겠죠.

샌드박스는 파동을 그리며 장기 추세선을 지지 삼아 계속해서 우상향을 그리고 있는 모습입니다.

보조지표도 지지와 반등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입니다.

💡 민수르 : 진입의 근거를 잡기 위해서는 장기 추세 확인은 필수입니다. 추세선의 지지까지 분할로 접근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글 작성 기준(2월 26일), 비트코인은 약 반등을 해주었지만, 아직 알트 수급이 크게 몰릴 만큼의 안정권은 아닙니다.

*비트코인 시황 브리핑은 본 블로그의 카테고리 참고

 

샌드박스 1일 봉 차트입니다.

현재 하락 패턴의 피보나치 되돌림을 이용하면 정확히 0.382 구간을 터치하고 하락으로 돌린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이는 엘리엇 파동 관점에서도 ABC 코렉션 파동의 B파 지점으로 확인되며, 최근 저점인 2.5 달러 밑으로 이탈 시 위 주봉 관점과 더불어 분할 진입을 하면 손익비 상 리스크를 최소화한 매매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.

 

단기적 관점은 정보방에 질문하시면 공유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
 

▼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'최신 코인 뉴스와 주요 거시경제'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😊

 

코인 뉴스 뽀개기

코인 호재와 전망, 주요 경제 이슈까지✔ 채널 추가 버튼↑ 단톡방 초대는 1:1 채팅 남겨주세요!

pf.kakao.com